펀드상품을 슈퍼마켓에서 물건을 사는 것처럼 구매하는 온라인 ‘펀드 슈퍼마켓’이 오픈합니다.

 

 

 

펀드 슈퍼마켓은 저렴한 수수료와 많은 상품을 비교해서 직접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략 기존대비 1/3수준의 수수료)

 

국내 최초의 온라인 펀드 판매전문회사인 펀드온라인코리아는 자산운용사 및 평가사와 유관기관 등 모두 47개사 주주로 220억원을 공동 출자해 2013년 9월 공식 설립되었습니다.

 

펀드 슈퍼마켓회사의 특성에 맞게 온라인상 상품에 대한 설명과 빠른 검색 가능하고 은행이나 증권사에서 가입하는 것보다 판매 수수료가 싸고 비교 선택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기존의 공모형 펀드를 한곳에 모아 수익률, 수수료 등 조건을 비교하고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는 펀드 판매 시스템 구축되어 있습니다


 

 

개별펀드 정보부터 자산운용사, 펀드판매사, 펀드 통계 등을 한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증권시장에는 52개 자산운용사에서 판매 중인 공모펀드가 3200여개 되는데 펀드 슈퍼마켓에 판매하기로 확정된 상품이 대략 1000여개 정도입니다. 
이는 국내에 출시된 공모펀드의 40%에 수준입니다. 

 

또한, 펀드 슈퍼마켓 판매 상품은 S클래스로 구분되어 S클래스로 신설된 펀드는 펀드온라인코리아 외에 다른 증권사 등의 온라인 펀드몰에서는 팔 수 없게 됩니다.

 

최초 계좌 개설 때는 실명확인을 위해 금융사 창구를 한번 방문해야 됩니다
제휴 금융사는 우리은행과 우체국으로, 창구를 방문해 실명확인을 거친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들면 됩니다.

 

과거의 특정상품에 대한 권유보다 중립적인 투자자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펀드온라인 코리아 : http://www.fundonline.co.kr/

 

 

초기에는 증권사 및 은행에서 가입유치를 이벤트를 많이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꼼꼼히 확인 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잘 골라, 자산 증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탐색시간

댓글을 달아 주세요